한국 최고의 체스 선생님

모스크바 오픈에 관심 있는 학부모님들의 문의를 받습니다. 본문

체스정보

모스크바 오픈에 관심 있는 학부모님들의 문의를 받습니다.

koreasgm 2012. 8. 18. 00:50

부모님들중 헤깔리시는 분들에게 한말씀 드리자면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애초에 모스크바 오픈과 월드 유스는 비교 자체가 안됩니다.

 

어린이들은 갈 수만 있다면 월드 유스에 참석하는것이 좋습니다.

 

다만 모스크바오픈만의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한번 정도는

도전해볼만한곳입니다.^^ 

 

------------ 초대의 글 -------------------------

 

안녕하세요 체스 선생님 이철우입니다.

 

제가 올해 초 모스크바 오픈에 한번 참여한후에 심사숙고 끝에 내년과 후년까지

 

모스크바 오픈에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모스크바 오픈에 한국 체스 꿈나무 어린이들을 초대합니다.

 

대회 컨셉 자체는 오픈이어서 누구나 참석이 가능합니다만

 

제가 인솔할 대상은 4학년 이상 자기 앞가림을 스스로 할줄 아는 학생들만이 가능합니다.

 

이유는 모스크바 오픈이 만만(?)하다고는 하지만 그렇다고 쉽게만 보고 참가할수 있는곳은

 

아니기에 그렇습니다^^

 

그래서 한가지 간단한 자격 심사를 거쳤으면 합니다.

 

현재 레이팅 보유자이거나 레이팅을 따고 싶은 학생

 

저와 게임해서 최소한 비길 수 있는 학생만 가능합니다.

저를 넘지 못하면 승점 얻기가 조금 어렵지 않나 싶습니다.

 (저는 1승 4무 했습니다만 쉽지 않아요 )

 

물론 예외적으로 면담을 통해 위 조건에 충족이 되지 않아도 참가할수는 있으나

 

되도록이면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하는 생각에...

 

이 대회를 참가하는 학생들의 목적은  

 

자신의 레이팅이 저 평가 되었다고 생각해서 레이팅 올리기와

 

체스 강국으로서 모스크바에서 러쉬아 사람들과의 체스 대국입니다.(특별한 경험)

 

제가 아이들을 인솔하면서 할일은

안전하게 생활 할수 있게 하는것

기보 같이 분석 하기 또는 도와주기

대국 상대 정보 찾아서 챙겨주기

등등...

 

그외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가 있으면 연락 주세요

 

010 5133 7175

 

chess@daum.net 으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