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고의 체스 선생님

2라운드 결과와 3라운드 페어링 본문

카테고리 없음

2라운드 결과와 3라운드 페어링

koreasgm 2012. 8. 30. 14:15

열심히 싸워주었으나 아쉽게 패했네요 잘하면 팀 무승부까지도 갈수 있었는데 말이지요

 

 

 

처음 결과가 올라왔을때는 왕정가의 승으로 표시되었는데 다시 정정이 되어서 패한것으로

되었습니다. 기보 내용으로봐서는 괜찮았던거 같은데 아쉽네요

여자부에서 첫승을 올린 민아가 대단하네요 260점의 레이팅차의 열세를 넘어서 이긴것에

박수를 보냅니다.

 

 

 

게임 내용들을보면 다들 정말 열심히 게임하고 있는 모습들이 보입니다.

좋은 결과도 좋지만 좋은 경험 많이하고 왔으면 좋겠습니다.

 

 

3라운드 대진표네요

여자팀이나 남자팀 둘다 쉽게 팀 승점 올리기는 쉬워 보이지가 않네요

오늘도 파이팅할수 있기를...

 

 

 

 

 

 

Comments